Lv.0 등록일: 2008-11-082008-11-08T19:53:40+09:00 2008-11-08T19:53:40+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명령어가 이상하게 안듣네요? 트림과 옵셋이 안되서요..원인이 먼가 잘 모르겠어요..션한 답변 좀 부탁드립니다..넙죽..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PDF 출력 2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주왕 Lv.26 2008-11-08T23:05:08+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8-11-08 11:05 pm 라인에 z값이 1800. 이 있네요……z값 소거 하시면 될겁니다….// [Deleted User] 2008-11-08T20:33:23+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8-11-08 8:33 pm EXPLODE 하고해보세요
라인에 z값이 1800. 이 있네요……z값 소거 하시면 될겁니다….//
EXPLODE 하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