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10-05-112010-05-11T14:05:27+09:00 2010-05-11T14:05:27+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명령창 한글이 깨져요 캐드재설치후 명령창에 한글이 다 깨져보입니다.어떻게 해야하나요?ㅠㅠ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PDF 출력 1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10-05-11T18:26:57+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10-05-11 6:26 pm 옵션-화면표시-글꼴에서 설정가능합니다.
옵션-화면표시-글꼴에서 설정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