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9-03-272009-03-27T13:59:39+09:00 2009-03-27T13:59:39+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배치도면 분리시 에러 배치에서 도면작성후 모형으로 전송시 에러메세지가 뜨네요..해결방법좀 알려주세요..첨부도면 올립니다..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PDF 출력 2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09-03-27T14:03:17+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9-03-27 2:03 pm 잘되는데요… 혹시나 싶어서 오류검사해서 올림니다 [Deleted User] 2009-03-27T15:36:03+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9-03-27 3:36 pm 모형탭이동은 문제없지만 모형으로 전송시 에러납니다..질문을 잘못이해하신듯..
잘되는데요… 혹시나 싶어서 오류검사해서 올림니다
모형탭이동은 문제없지만 모형으로 전송시 에러납니다..질문을 잘못이해하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