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7-11-212007-11-21T11:25:19+09:00 2007-11-21T11:25:19+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블럭을 사선으로 미러시키면 대칭으로 미러가 안되여… 블럭을 블럭내에 경사져 있는 중심선을 중심으로 미러를 시키면 대칭이 되지 않아여… 블럭을 깨고 미러 시키면 대칭이 되구여… 블럭 사용을 많이 하는데… 문제가 뭔지 모르겠어여…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