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럭을 불러들일때 이상하게 블럭사이즈가 블러들인 도면에 맞게 들어와야하는데 너무작게 들어오고 크기도 칫수를 소숫점 7~8자리까지 찍어보면 너무 각각이라 스케일로 맞추기가 시간이 오래걸리는데 무슨 방법이 없을까요? 어떤것은 괜찮은것 같기도 하고…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려면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해당 질문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답변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유저를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도면에 블럭에 참조된 블럭이름중 동일한 이름이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블럭을 깨서 불러들어오는것도 한번 해보시구요 아니면 이름을 달리해서 블럭을 잡아서 들여오시구요 원래 치수가 달랐던건 아닌지…
insert를 이용해 불러오신다면 중앙의 scale 의 x, y, z scale이 1이아닌 다른값으로 되어있는지 확인해 보십시오.
snapunit 를 치시고 현재 설정된 값이 소숫점인지 확인해 주세요.
문제가 없다면 properties 창을 키신 후, geometry 칸의 scale x, y, z값이 1이 아닌 다른 수로 되어있나 확인해 보시구 이창에서 각각 1, 1, 1을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filter 를 사용해서 block만을 잡은다음에 지오메트리에서 일괄변경도 좋은 방법이구요.
근본적인 답변이 못 되었다면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