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e은 모르겠고 pline 로 하시면되여 폭을 조절할수있는데.. 설명하기좀 힘들어서…. 시작폭을 0으로 하고 끝폭을 10정도하고 다시 폴리선을 폭 0로쭉그리고, 다시 폭을 이번에는 시작을 10으로하고 끝을 0으로 하시면 화살표모양 나올꺼에여,, 한번 해보세여,, pl – 지정 – w – 0 – 10 – 지정 – w – 0 – 0 – 지정 – w – 10 – 0 – 지정
아.. 이 10은… 제 작업 스케일에는 10정도 하니 화살표 모양이 나온거니,, 10은 어떤숫자가 되든 상관은 없겠군여,,
line은 모르겠고 pline 로 하시면되여
폭을 조절할수있는데.. 설명하기좀 힘들어서…. 시작폭을 0으로 하고 끝폭을 10정도하고 다시 폴리선을 폭 0로쭉그리고, 다시 폭을 이번에는 시작을 10으로하고 끝을 0으로 하시면 화살표모양 나올꺼에여,, 한번 해보세여,,
pl – 지정 – w – 0 – 10 – 지정 – w – 0 – 0 – 지정 – w – 10 – 0 – 지정
아.. 이 10은… 제 작업 스케일에는 10정도 하니 화살표 모양이 나온거니,, 10은 어떤숫자가 되든 상관은 없겠군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