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9-04-132009-04-13T11:52:23+09:00 2009-04-13T11:52:23+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3D캐드 급질문.. 진짜 간단한거요.. 3D캐드에서 원통만들면요, 원통이 세워져 있잖아요?그걸 옆으로 눕히려면 어캐해야하죠? 바퀴처럼요.진짜 급하니.. 답변제발 부탁드려요..ㅠㅠ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1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하빠2 Lv.13 2009-04-13T12:02:50+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9-04-13 12:02 pm rotate3d
rotate3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