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10-08-202010-08-20T09:32:00+09:00 2010-08-20T09:32:00+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선이 자꾸 틀어져요~ 선을 그어서 브레이크 명령어로 자르고 나면 선이 0.03정도 틀어집니다.왜 그럴까요????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PDF 출력 1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10-08-23T12:30:55+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10-08-23 12:30 pm z값 확인요…
z값 확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