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둥의 네 면에 굴곡을 주어 돌리려고 하는데요 이럴때 어떻게 해야하죠… 두면밖에 표현이 안되는군요…로프트기능이 없어서 그런건가요? 이런건 맥스에서 해야하나요? 감사합니다.
아무리 해봐도 안되네요..^^:: 기둥이 헷갈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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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lid modeling 이 쉬울 것 같군요,,, (굴곡을 주어서 돌린다의 계념이 아니라… 전체적인 틀을 만들어 놓고 들어간 부분을 깍아 낸다고 생각하고 하면 될 듯.)
동그라미 쳐진 부분이라면요. 원의 1/4이되는 호를 그리구요 구걸 tabsurf를 이용해 면처리를해주고 모서리부분은 이전에 그린 원의 1/4을 이용해 revsurf를 이용해 90도만 면처리를 해주는거죠..이걸 mir
이걸 mirror 시킴 저모양이 되는데요……..꼭 surface 명령을 이용하셔야 한다면요… 좋은하루되세요..오늘두가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