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11-06-262011-06-26T11:39:49+09:00 2011-06-26T11:39:49+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엄청 급합니다..도와주세요.. 첨부된 파일을 보면 객체선택이 되지않는게 있어 작업을 할수가 없습니다.도면을 참조해주시고,가상도면에 있는 확대평면도를 모형으로 가져오고 싶습니다..도와주세요.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3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백발도인 Lv.31 2011-06-26T12:35:42+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11-06-26 12:35 pm 도면참조?????엄청 급해요???? [Deleted User] 2011-06-26T12:49:49+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11-06-26 12:49 pm http://www.archioffice.co.kr에서 archioffice 또는 Xpress 다운받아 XDWG2 또는 XLAYOUT을 실행하면 배치를 모형공간 도면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 배치(확대평면) 내용이 너무 많아서 2개로 분리하였습니다…^^***배치 하나에 도면 하나씩 작업하는 것이 정상적인 배치작업방법입니다…-.- [Deleted User] 2011-06-27T07:54:34+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11-06-27 7:54 am 감사합니다… 선생님덕분으로 해결이 되었습니다…^&^
도면참조?????
엄청 급해요????
http://www.archioffice.co.kr에서 archioffice 또는 Xpress 다운받아 XDWG2 또는 XLAYOUT을 실행하면 배치를 모형공간 도면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 배치(확대평면) 내용이 너무 많아서 2개로 분리하였습니다…^^
***배치 하나에 도면 하나씩 작업하는 것이 정상적인 배치작업방법입니다…-.-
감사합니다… 선생님덕분으로 해결이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