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광희Lv.0 등록일: 2023-06-192023-06-19T14:36:17+09:00 2023-06-19T14:36:17+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오스냅을 잡아도 확대하면 안 맞는데 방법이 없을까요? 오스냅으로 잡아서 그린다음 확대해서 보면 선들이 안 맞는데 방법이 없을까요?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답변을 남겨주세요응답 취소답변을 등록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아이디 또는 이메일* 비밀번호* 아이디 기억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