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토캐드 2104버전을 최근 사용하다가 생긴 문제점인데요, 오토데스크에 문의를 해도 별답변이 없어서 답답한 마음에 이렇게 도움을 요청합니다. ^^;
이 오류의 원인을 모르겠습니다. 혹시 해결방법을 알고계신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려면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해당 질문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답변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유저를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넵..
메시지는 영문일지라도
한글윈도XP 의 서비스팩2/3 에서 주로 나오는 문제입니다…
안나오도록 하는 방법은 몆가지 조치를 하셔야 합니다,,
*** 캐드 모두 닫고,. 백신은 네이버나, 알약 추천 V3 Lite는 추천하지않습니다
그리고, 백신은 하나만 깔려있어야 합니다
1. 구매하신 설치CD나 설치 USB 를 삽입후 SETUP –
설치 안내창이 뜹니다
여기서 왼쪽하단 – 도구밎 유틸리티 – CAD MANAGER TOOLS
만 체크해서 설치 합니다
2. 창이 뜨면 체크 모두 끕니다
3.윈도 XP일경우 서비스팩 3로 업데이트하시고,
기왕이면, 윈도를 WIN7로 바꾸시길 강력히 권합니다
4. 캐드 다시 들어간후, 명령창에 SECURELOAD – >>> 0 으로 끕니다
*** 오토데스크 어디에 전화하셨는지요????
2012년부터 오토데스크코리아는 직접 기술지원을 하지않습니다
아마도 딜러사랑 통화한듯한데… 이런걸 모를리가 없을터인데 이상합니다
제 생각에는 이전 버젼 설치 폴더에 같이 2014가 깔려서 충돌되는 문제가 같은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