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로 출력을 하는데도 미리보기 및 출력했을때 윗부분 선이 짤립니다
왜 그런지 몰겟슴다 ㅜㅜ
limitst설정도 다 되있구 841.594
출력은 사용자정의 해서 1:2로 하고
플롯 간격띄우기
플롯중심 선택하고
x:-3.42
y:-3.17
요렇게 다른건 출력 햇는데
이파일들은 안되네요
공유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려면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해당 질문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답변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유저를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ㅋㅋ 급한맘에 올렸는디 y값은 -7.0정도로 수정을 하니 화면에 다 나오네용~ 답변 감솨~
??스케일이 큰거 아니에염 미리보기에서 짤려보이면 당연히 출력도 짤리져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