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16-07-252016-07-25T17:20:41+09:00 2016-07-25T17:20:41+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이럴땐 공차를 어떻게넣나요 ? 그림에서 치수3 나온 부분에 3미리 짜리 평평한 판이 들어가서고정이 되는건데요 저럴 경우에는 공차를 어떻게 기입해줘야 하나요?? 구멍 공차 같은건 규격이 있는것 같은데 이건 잘모르겠습니다…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1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16-08-10T18:42:02+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16-08-10 6:42 pm 재질이 뭐고용도가 무엇이며가공 방법에 따라참고할 공차표가 다르답니다. 가공은 사출? 압출? 다이캐스팅? 가공?재질은 수지? 알루미늄? 금속? 등 맞는 공차범위와 적용방법이 다 틀려요..
용도가 무엇이며
가공 방법에 따라
참고할 공차표가 다르답니다.
가공은 사출? 압출? 다이캐스팅? 가공?
재질은 수지? 알루미늄? 금속? 등
맞는 공차범위와 적용방법이 다 틀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