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14-03-102014-03-10T19:34:10+09:00 2014-03-10T19:34:10+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이파일 복구 할수 있을까요? 백업 파일도 없고 임시저장 파일만 있는데 복구를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PDF 출력 4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14-03-10T21:11:41+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14-03-10 9:11 pm 넵.. 방법을 찾아보시면 혼자서도 “”충분히 가능합니다,,, 복구후, 오류(416개)수정 – 퍼지 ,,, 첨부합니다ㅏ,, [Deleted User] 2014-03-11T09:36:28+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14-03-11 9:36 am ..비밀번호 걸려 있는듯 한대… [Deleted User] 2014-03-11T11:28:37+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14-03-11 11:28 am 왜냐면요….. 님이 올리신 이제까지글을 보셔요…ㅎㅎㅎ 답글 달아드린분들께 리플이 하나도 없길래,,,, 선비의 고장, 이자,항일운동의 메카인…안동에 계신분이 어럴수있나 샆어서,,, 암호 한번 걸어봤습니다 암호는 1721611 입니다수고하셔요 [Deleted User] 2014-03-11T11:39:45+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14-03-11 11:39 am 그렇네요 질문은 하고 확인을 안해서 대부분 구글링으로 해결 하다 보니 질문 해도 답변이 3,4시간후에 올라 오다 보니 다시 확인해서 댓글이 달려 있는줄 몰랐네요 ㅎ
넵..
방법을 찾아보시면 혼자서도 “”충분히 가능합니다,,,
복구후, 오류(416개)수정 – 퍼지 ,,, 첨부합니다ㅏ,,
..비밀번호 걸려 있는듯 한대…
왜냐면요…..
님이 올리신 이제까지글을 보셔요…ㅎㅎㅎ
답글 달아드린분들께 리플이 하나도 없길래,,,,
선비의 고장, 이자,
항일운동의 메카인…
안동에 계신분이 어럴수있나 샆어서,,, 암호 한번 걸어봤습니다
암호는 1721611 입니다
수고하셔요
그렇네요 질문은 하고 확인을 안해서 대부분 구글링으로 해결 하다 보니 질문 해도 답변이 3,4시간후에 올라 오다 보니 다시 확인해서 댓글이 달려 있는줄 몰랐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