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5-01-212005-01-21T10:34:24+09:00 2005-01-21T10:34:24+09:00카테고리: Inventor & Solidworks 인벤터와 3d max 의 차이… 인벤터와 3d max의 자세한 차이를 알고싶습니다. 두 프로그램의 가격, 두 프로그램의 장.단점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주세요.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인벤터 패턴 관련 인벤터 절곡 플랜지 관련 질문 입니다. Inventor professional 사용하고있는데 인벤터도 오토캐드처럼 별칭편집없나요? 솔리드웍스 정적 해석이 시뮬레이션 라이센스 없이 가능한가요? 8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05-01-24T13:46:30+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5-01-24 1:46 pm 마쟈여~~ [Deleted User] 2005-01-22T10:18:15+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5-01-22 10:18 am 장혁님 말인즉 지금하시는 노력을 쬐금만 빼내면 인벤터를 충분히 할수 있는데…왜 그렇게 어렵게 하는가 하는것 맞지요?…. Zinio Lv.0 2005-01-22T09:46:54+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5-01-22 9:46 am 그건 제가 아직 인벤터 다루는것이 미숙해서요..캐드에서 그리는것이 아직은 편해서..인벤으로 가져와서 돌리고 돌출시키고 합니다…. [Deleted User] 2005-01-21T13:28:42+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5-01-21 1:28 pm 대개 DWG를 인벤터로 가져와서 모델링하는 경우는 예전에 이미 그려진 DWG가 있을 경우라고 들었는데요… [Deleted User] 2005-01-21T13:28:33+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5-01-21 1:28 pm 왜 오토캐드로 2D를 작성하는지요? 처음부터 인벤터 스케치로 시작하면 구속조건 때문에 훨씬 편리할 텐데요. [Deleted User] 2005-01-21T13:27:55+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5-01-21 1:27 pm Zinio님, 인벤터 모델을 맥스로 가져가서 렌더링하는 건 이해가 되는데요… Zinio Lv.0 2005-01-21T11:13:24+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5-01-21 11:13 am 제가 그짓을 합니다 ㅡㅡ..캐드로 2d 작성해서 인벤으로 dwg 가져가서 모델링 하고 .그걸또 맥스로 가져가서 렌더링 합니다… 쌩뚱맞쬬 ㅎㅎ [Deleted User] 2005-01-21T11:05:07+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5-01-21 11:05 am — 프로젝트님의 글 인벤터와 3ds max의 자세한 차이를 알고싶습니다. 두 프로그램의 가격, 두 프로그램의 장.단점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주세요. ============================================================ 인벤터는 기계/장비 설계를 위한 2D/3D 통합 프로그램이고, 3ds max는 애니메이션을 위한 3D 프로그램입니다. 좀더 자세히 말하자면, 3ds max는 3D 모델링, 3D 애니메이션, 포토리얼리스틱한 렌더링, 시각 효과, 캐릭터 애니메이션, 3D 게임 개발 등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둘 다 Autodesk사에서 개발하고 있습니다. (3ds max를 개발하는 Discreet는 Autodesk사의 일부분이죠.) 자세한 내용은 AIS: http://www.autodesk.co.kr/inventorseries AIP: http://www.autodesk.co.kr/inventorprofessional 3ds max: http://www.discreet.co.kr 를 방문해 보세요. 각 사이트에서 동영상 데모를 보실 수 있습니다. 두 프로그램의 장단점을 비교하는 건, 사과와 오렌지를 비교하는 격이 됩니다. 서로 다른 분야의 제품이기 때문에 비교하기가 곤란하다는 말이지요. 인벤터의 포토리얼리스틱한 렌더링 및 애니메이션 기능이 아직까지는 약하기 때문에 인벤터 모델을 3ds max 로 불러와서 이런 부분을 보완할 수 있습니다.
마쟈여~~
장혁님 말인즉 지금하시는 노력을 쬐금만 빼내면 인벤터를 충분히 할수 있는데…왜 그렇게 어렵게 하는가 하는것 맞지요?….
그건 제가 아직 인벤터 다루는것이 미숙해서요..캐드에서 그리는것이 아직은 편해서..인벤으로 가져와서 돌리고 돌출시키고 합니다….
대개 DWG를 인벤터로 가져와서 모델링하는 경우는 예전에 이미 그려진 DWG가 있을 경우라고 들었는데요…
왜 오토캐드로 2D를 작성하는지요? 처음부터 인벤터 스케치로 시작하면 구속조건 때문에 훨씬 편리할 텐데요.
Zinio님, 인벤터 모델을 맥스로 가져가서 렌더링하는 건 이해가 되는데요…
제가 그짓을 합니다 ㅡㅡ..캐드로 2d 작성해서 인벤으로 dwg
가져가서 모델링 하고 .그걸또 맥스로 가져가서 렌더링 합니다…
쌩뚱맞쬬 ㅎㅎ
— 프로젝트님의 글
인벤터와 3ds max의 자세한 차이를 알고싶습니다.
두 프로그램의 가격, 두 프로그램의 장.단점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주세요.
============================================================
인벤터는 기계/장비 설계를 위한 2D/3D 통합 프로그램이고,
3ds max는 애니메이션을 위한 3D 프로그램입니다.
좀더 자세히 말하자면, 3ds max는 3D 모델링, 3D 애니메이션,
포토리얼리스틱한 렌더링, 시각 효과, 캐릭터 애니메이션, 3D 게임 개발
등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둘 다 Autodesk사에서 개발하고 있습니다.
(3ds max를 개발하는 Discreet는 Autodesk사의 일부분이죠.)
자세한 내용은
AIS: http://www.autodesk.co.kr/inventorseries
AIP: http://www.autodesk.co.kr/inventorprofessional
3ds max: http://www.discreet.co.kr
를 방문해 보세요. 각 사이트에서 동영상 데모를 보실 수 있습니다.
두 프로그램의 장단점을 비교하는 건, 사과와 오렌지를 비교하는 격이 됩니다.
서로 다른 분야의 제품이기 때문에 비교하기가 곤란하다는 말이지요.
인벤터의 포토리얼리스틱한 렌더링 및 애니메이션 기능이 아직까지는 약하기 때문에
인벤터 모델을 3ds max 로 불러와서 이런 부분을 보완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