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11-08-082011-08-08T14:33:02+09:00 2011-08-08T14:33:02+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잘 모르겟네요 캐드좀 그려주실분 안녕하세요.회사에서 메일을 받았는데.E-E 도면의 옆에 적용해서평면도를 그려야 하는데 싸매고 봐도 아직 잘 모르겠네요.좀 그려주실분 캐드는 2004버전입니다.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PDF 출력 3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11-08-08T15:34:13+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11-08-08 3:34 pm 도움 좀 부탁드립니다 ㅜㅜ 백발도인 Lv.31 2011-08-09T11:47:39+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11-08-09 11:47 am 돈을 좀 쓰시고 용역을 주셔야 할듯…. [Deleted User] 2011-08-09T12:12:10+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11-08-09 12:12 pm 어려운건가요 제가 잘못보는건가요?
도움 좀 부탁드립니다 ㅜㅜ
돈을 좀 쓰시고 용역을 주셔야 할듯….
어려운건가요 제가 잘못보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