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왕Lv.26 등록일: 2006-10-182006-10-18T14:59:03+09:00 2006-10-18T14:59:03+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제거………….// xpress 설치 는 그런데로……../ 리습에러 가 심해 지울려고합니다.깔끔하게 제거 는 어찌합니까//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PDF 출력 4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06-10-18T16:18:40+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6-10-18 4:18 pm 제어판에서 Xpress 제거하면 원상복귀되는데염…^^ [Deleted User] 2006-10-18T16:21:01+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6-10-18 4:21 pm 그리고 Xpress랑 LISP하고 충돌날 일도 없는데..이상타…??? [Deleted User] 2006-10-18T16:22:14+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6-10-18 4:22 pm Xpress 폴더에 보심…LISP파일은 한개도 없거든요…^^ [Deleted User] 2006-10-18T16:26:10+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6-10-18 4:26 pm acad.lsp acaddoc.lsp 이런 이름의 파일들을 같이 쓸 때..lisp충돌나는 걸루 압니당…^^
제어판에서 Xpress 제거하면 원상복귀되는데염…^^
그리고 Xpress랑 LISP하고 충돌날 일도 없는데..이상타…???
Xpress 폴더에 보심…LISP파일은 한개도 없거든요…^^
acad.lsp acaddoc.lsp 이런 이름의 파일들을 같이 쓸 때..lisp충돌나는 걸루 압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