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ething went wrong with the plugin API. 등록일: 2002-04-192002-04-19T14:05:18+09:00 2002-04-19T14:05:18+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좌표가 틀리게 나오면…. 좌표가 조금 틀리게 나오는데 어떡해야할까요.. id랑 list로는 해봤는데.. 부탁드립니다.^^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PDF 출력 1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배우미 2002-04-19T14:15:08+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2-04-19 2:15 pm 좌표가 틀리게 나오면 옮기시면 안됩니까? 그 좌표 만큼 옴기시면 해결될 문제 아닌가요? 정확한 질문을 땡겨 주십시요……… 제 얼굴에 맞을정도로 정확히 던져 주세요………. *^^* 즐거운 하루되세요
좌표가 틀리게 나오면 옮기시면 안됩니까?
그 좌표 만큼 옴기시면 해결될 문제 아닌가요?
정확한 질문을 땡겨 주십시요………
제 얼굴에 맞을정도로 정확히 던져 주세요……….
*^^*
즐거운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