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도면을 2D 로… 변환하는 방법에…
*.dxb Format 와…
3D2D.lsp 가 있다고.. 들었습니다…
*.dxb Format 에 대한 궁금증은.. 풀었는데…
3D2D.lsp 에 대한 것은… 알수가 없네요…
3D2D.lsp 에 대해 조금 자세이 알고 싶습니다…
도데체… 이걸.. 어떻게… 사용하는지…
감이 오질 않는군요… 어떻게.. 알수 없을까요…
구조를 요청합니다…
부디 무지한 인간에게.. 서광을 비춰 주십시오…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려면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해당 질문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답변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유저를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님께서 말씀하신 리습파일을 한번 올려주시길 바랍니다…
실력은 안되지만 한번 검토는 해보겠읍니다..
단지 제목만으로 그 리습 파일의 내용을 알수는 없는 거지요…^^
3d2d.lsp는 측량도면중 광파기로 작업한 도면을 수정할?때 쓰이는거데여
x값과y값은 그대로 두고……z값만을 0으로 만들어 주죠…..
이 프로그램은 “다정다감”란 토목설계용 프로그램에 있는 리습이구요…
사용법은 쉬워요….
일단 리습을 로드시킨후에….
Command:3d2d —-enter
select object —–변환하고자 하는 오브제를 선택하고 enter
이렇게 하면 작업이 되는겁니다……
참고로 이 리습은 3d 솔리드나, line자체에 height가 주어진 오브제는
변환시키지 못합니다……
단지 z좌표의 값만을 변환시켜 주는거져…..
이정도로 이해가 될랑가 모르겠네여>>>>>>>>>>>>
“다정다감”에 대해 더 자세한 것은 홈페이지를 찾아보세여…
“http://user.chollian.net/~dolljong/”—–>일루가면 됩니다.
정말 감사들입니다…
정말.. 그곳에.. 가니 다 있더군요…
설명은 자세이 못봤는디…
님의 설명을 보니.. 굳이 다른 것을 볼필요가 없더라구요..
z축을 0으로 돌린다…
정말 감사합니다….
선높ㅇ
osn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