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7-06-222007-06-22T16:17:25+09:00 2007-06-22T16:17:25+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참조이미지 크기x.y값은로조절방법좀..부탁.. 사진을 x.y값으로 조절할수 있는 방법좀갈쳐주세요.. scale은 비율대로 조절되는듯하네요..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insert 삽입할때 레이어도 같이 변경가능할까요? 캐드 파일을 PDF로 변환 할 때 문제점 도와주세요 ㅠ 질문오토캐드 라인타입이 너무 많은데 어떻게 정리하나요.. 질문오토캐드 라인타입이 너무 많은데 어떻게 정리하나요.. 9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reamTheater Lv.0 2007-06-22T19:05:45+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7-06-22 7:05 pm 비율을 잘 계산하시면 100% 또는(길이 나눗셈이 맞아 떨어질때) 99.9% 일치될 수 있습니다. [Deleted User] 2007-06-22T16:57:43+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7-06-22 4:57 pm 정말감사합니다..근데..스트레치처럼..원하는데로 늘리는건 없겠죠… DreamTheater Lv.0 2007-06-22T16:45:49+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7-06-22 4:45 pm 5. 그리고 ok 하시면 이미지를 블럭으로 잡으신거구요… 6. 이미지를 살그머니 클릭하시면(선택) 이제부턴 블럭인겁니다. 7. 속성창에 보시면 블럭의 x,y,z 축척이 있어요. 8. x,y축척의 값을 변경해보세요 [Deleted User] 2007-06-22T16:45:35+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7-06-22 4:45 pm 거기까닌 한는데..담부터..부터가 문제입니다..—- DreamTheater Lv.0 2007-06-22T16:44:08+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7-06-22 4:44 pm 1. 이미지 띄워져 있죠? 2. "block" 명령어 3. 창이 하나 뜨죠? 4. 블럭이름 지어주시고 기준점은 대략 이미지 좌하단 코너점 잡아주시고 객체선택 누르셔서 이미지를 쫘악 드래그 해서 선택해주시고 [Deleted User] 2007-06-22T16:36:03+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7-06-22 4:36 pm -지송합니다..자세한 설명좀 부탁해도 될까요….하루종일매달렸더니..ㅜㅜ DreamTheater Lv.0 2007-06-22T16:28:27+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7-06-22 4:28 pm 아니요..'block' 명령어입니다. (블럭 디피니션..또는 블럭 설정..)…객체를 이미지로 잡으면 됩니다. [Deleted User] 2007-06-22T16:27:02+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7-06-22 4:27 pm wblock을 말씀하시는건ㄱ요 DreamTheater Lv.0 2007-06-22T16:24:54+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7-06-22 4:24 pm 사진을 블럭으로 만들고 블럭의 x축척이나 y축척을 바꾸는 방법이 있습니다.
비율을 잘 계산하시면 100% 또는(길이 나눗셈이 맞아 떨어질때) 99.9% 일치될 수 있습니다.
정말감사합니다..근데..스트레치처럼..원하는데로 늘리는건 없겠죠…
5. 그리고 ok 하시면 이미지를 블럭으로 잡으신거구요… 6. 이미지를 살그머니 클릭하시면(선택) 이제부턴 블럭인겁니다. 7. 속성창에 보시면 블럭의 x,y,z 축척이 있어요. 8. x,y축척의 값을 변경해보세요
거기까닌 한는데..담부터..부터가 문제입니다..—-
1. 이미지 띄워져 있죠? 2. "block" 명령어 3. 창이 하나 뜨죠? 4. 블럭이름 지어주시고 기준점은 대략 이미지 좌하단 코너점 잡아주시고 객체선택 누르셔서 이미지를 쫘악 드래그 해서 선택해주시고
-지송합니다..자세한 설명좀 부탁해도 될까요….하루종일매달렸더니..ㅜㅜ
아니요..'block' 명령어입니다. (블럭 디피니션..또는 블럭 설정..)…객체를 이미지로 잡으면 됩니다.
wblock을 말씀하시는건ㄱ요
사진을 블럭으로 만들고 블럭의 x축척이나 y축척을 바꾸는 방법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