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2-06-012002-06-01T11:49:27+09:00 2002-06-01T11:49:27+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출력하면 자동저장이 되네요 도면작업후 저장을 하지않고 출력을하면 자동으로 저장이되네요 자동저장 않되게 하는방법없나요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1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02-06-01T14:36:10+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2-06-01 2:36 pm plot화면에서 보년 save~를 비체크 하셈
plot화면에서 보년 save~를 비체크 하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