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8-10-172008-10-17T10:58:30+09:00 2008-10-17T10:58:30+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출력할려는데 프린터가 설정이 않되있어요 ㅜㅜ 한글 엑셀에서는 프린터가 잡히고 프린트도 잘되는데cad2007에서는 프린터자체가 잡혀있질않아요어떻게 된거에요 고수님들 좀알려주세요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PDF 출력 1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08-10-17T12:26:26+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8-10-17 12:26 pm 1. 잘되던 프린트가 안되는 건가요?*프린트삭제후 다시 한번 깔아보세요(저도 이런적이 있서서 다시 깔아보니 잡히더군요) 2. 새로운 드라이브을 잡으셨나요?*캐드을 켠 상태에서 가셨다면 재부팅한번 해보세요 3.캐드프로그램에 프린트가 추가 되었는지 확인해본다*옵션에서 플롯 추가 구성들어가서 확인해 본다 프린트가 없다면 추가한다
1. 잘되던 프린트가 안되는 건가요?
*프린트삭제후 다시 한번 깔아보세요(저도 이런적이 있서서 다시 깔아보니 잡히더군요)
2. 새로운 드라이브을 잡으셨나요?
*캐드을 켠 상태에서 가셨다면 재부팅한번 해보세요
3.캐드프로그램에 프린트가 추가 되었는지 확인해본다
*옵션에서 플롯 추가 구성들어가서 확인해 본다 프린트가 없다면 추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