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쳐해서올린데로 치수를뽑으면 치수가 블록으로인식하거든요
직업특성상ddedit를 많이사용하는데 치수가블록으로되어있어 multiline
text editor 로창이뜨고 수정을하면 수정한부위만 두껍게 됩니다.
수정후또 미간상이상해서 explode 하면 수정한곳과기존치수가2개로
인식해버립니다….
폭파해서사용하면 문제는없지만 인써트포인트가 왼쪽하단으로바뀌고
매번폭파하고 인써트포인트를바꾸려니 번거러운데
처음뽑을때 블록으로인식안하고 인써트점이 중간에가게할수는없는지요…
꼭도와주세요….
무니미니Lv.0
치수작업시 문제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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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문제때문에 전 포맷하고 다시 설치했어여. –;;;
누가 explode된 dim에 group지정해 준거 아닌가여..ㅋㅋ
그리고 추가로 더 필요한것도 천천히 보세요 . 다 있을겁니다.
수정화면 뜨는데 보면 윈도 기본 메뉴 있죠 거기에 왼쪽끝 선택.
다른건 모르겠고 글자가 두껍게 나오는건 변경할때마다 ddedit할때 좌측에 있는 폰트를 쓰시고자하는 폰트로 지정해 주셔보길.
분명변수인거같은데 혹시변수정리된곳이나리스트보유하신분없나요..
dimaso는 off로사용하고있고요 현재치수만블록이거든요
dimaso => of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