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7-09-272007-09-27T15:43:16+09:00 2007-09-27T15:43:16+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캐드를 일러로 변환할때 사이즈 1:1로 변환하고 일러에서 수정도 할 수 있다는데 자세한 방법 좀 가르쳐 주세요~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PDF 출력 2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하빠2 Lv.13 2007-09-27T17:15:41+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7-09-27 5:15 pm 일러에서 dwg가 그냥 불러집니다. 1:1로 [Deleted User] 2007-09-27T18:18:22+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7-09-27 6:18 pm 일러에서 다 되는거 아닙니다. 10.0부터 지원됩니다.
일러에서 dwg가 그냥 불러집니다. 1:1로
일러에서 다 되는거 아닙니다. 10.0부터 지원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