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3-10-302003-10-30T10:46:17+09:00 2003-10-30T10:46:17+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캐드파일이 열리지 안네 열리지 않고 복구도 안됨니다. 한번 봐주세요 죄송합니다. 부산 멍청이.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2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03-10-31T15:49:05+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3-10-31 3:49 pm 답변 대단히 고맙습니다. 그러고 보니 갑작스런 정전이 있는것 갇슴니다. [Deleted User] 2003-10-30T12:07:16+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3-10-30 12:07 pm 도면용량이 233k 보다 더 큰 용량일텐데, 중간에 잘린것으로 보입니다. (첨부파일전송중 혹은 저장중 정전 기타이유로 다운) 위 첨부도면으로는 어려울것으로 보입니다.
답변 대단히 고맙습니다.
그러고 보니 갑작스런 정전이 있는것 갇슴니다.
도면용량이 233k 보다 더 큰 용량일텐데, 중간에 잘린것으로 보입니다. (첨부파일전송중 혹은 저장중 정전 기타이유로 다운) 위 첨부도면으로는 어려울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