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19-11-082019-11-08T10:26:25+09:00 2019-11-08T10:26:25+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캐드 메뉴바 ㅠㅠ 이메뉴바 뭔지 어떻게 설치하는지 파일이름이 뭔지 알려주실수 있나요ㅜ 이게 xland인가요?? 회사입사할때부터 깔려있어서 쭉 쓰던기능인데 새로 설치해야하는상황이어서요ㅜ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