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드 3D에서 화면을 3등분해서 작업할때..
입면에서 작업할때는 좌표값을 주지않고 그냥 작업하면..
명령어가 잘 먹지않아요.
그렇게 하지않고…
입면을 평면화시켜서 작업하는것이 있던데…좀 가르쳐주세요…
캐드 3D에서…입면을 평면화 시킬때…
공유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려면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해당 질문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답변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유저를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화면을 3등분한다
뷰포트를 사영해서 화면 분할해서 사영한다는 말이지염
3차원을 평면화 시켜서 한다…
3차원은 높이 값인 z가 존재하기 때문에
입면을 평면화 해서 하면 원하는 결과물을 얻을 수가 없을수도 있어염
좌표게 바꾸는 것은 ucs이구염
화면을 평면으로 바꾸는 것은 vpoint를 사영하시면 될검니다
글구 3차원에서는 osnap을 잘사영해야만 원하는 결과를 얻을수 있어염..
널심히 바지런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