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7-11-212007-11-21T10:09:01+09:00 2007-11-21T10:09:01+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캐드2006 플롯스타일 테이블지정하는법 왕 초보입니다 캐드 2006을 설치하고 사용을 하는데 플롯에서 플롯스타일테이블지정하는것 자체가 안보입니다..다운받을때 뭐가 빠진건지 정말 답답합니다.. 고수님들 도와주세요ㅠㅠ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3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07-11-27T19:52:18+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7-11-27 7:52 pm 도움말 오른쪽의 > 를 눌러 보시오 [Deleted User] 2007-12-20T16:37:53+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7-12-20 4:37 pm 감사합니다 [Deleted User] 2008-04-22T10:56:58+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8-04-22 10:56 am 저도2005인데 옆에 플롯스타일테이블지정 하는게 안보여요.도움말 오른쪽을 눌러보라는게 무슨말이죠?
도움말 오른쪽의 > 를 눌러 보시오
감사합니다
저도2005인데 옆에 플롯스타일테이블지정 하는게 안보여요.도움말 오른쪽을 눌러보라는게 무슨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