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6-10-182006-10-18T13:58:17+09:00 2006-10-18T13:58:17+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텍스트입력문제입니다 텍스트를 떠블클릭하면 텍스트입력창이하나뜨는데 그게갑자기안뜨네요.재부팅을해바도 안되고 도와주세요.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PDF 출력 1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06-10-18T14:22:28+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6-10-18 2:22 pm dblclkedit / PICKFIRST 둘다 1 으로 맞춰주세여.
dblclkedit / PICKFIRST 둘다 1 으로 맞춰주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