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5-11-172005-11-17T15:46:59+09:00 2005-11-17T15:46:59+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템플렛만드는 방법 사무실에 쓰는 도면폼을 저장하고 싶은데 만들어서 어떻게 저장하는지요? 템플렛을 만든다고하던더….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PDF 출력 1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05-11-17T15:48:48+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5-11-17 3:48 pm 일반 도면작성하듯이 만들면 됩니다. 저장할 때 saveas 로 파일형식을 dwt 로 지정해서 저장하면 됩니다..
일반 도면작성하듯이 만들면 됩니다. 저장할 때 saveas 로 파일형식을 dwt 로 지정해서 저장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