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3-04-252003-04-25T08:56:00+09:00 2003-04-25T08:56:00+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파일open시 미리보기창에 그림이 너무작아서.. 파일open시 미리보기창에 그림이 너무작아 내용을 알아볼수가 없어서 좀더 크게볼수있는 기능이 없는지요? 아니면 다른 유틸리티 프로그램이 있으면 갈켜주시면 고맙겠습니다.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PDF 출력 3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03-04-25T09:50:43+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3-04-25 9:50 am 제가 알기로는 파일을 저장할때 화면크기에 맞게 저장하면 됨… [Deleted User] 2003-04-25T15:40:43+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3-04-25 3:40 pm Open하실때 Find File에라는 버튼을 클릭하신 후 그 대화상자에서 하단 우측에 Size조절하는 것이 있습니다. 참고가 되셨길…. 지영 2003-04-25T17:52:03+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3-04-25 5:52 pm 2002에는 find file이란게 안보이네여 없어졌나?
제가 알기로는 파일을 저장할때 화면크기에 맞게 저장하면 됨…
Open하실때 Find File에라는 버튼을 클릭하신 후 그 대화상자에서 하단 우측에 Size조절하는 것이 있습니다. 참고가 되셨길….
2002에는 find file이란게 안보이네여 없어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