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6-10-302006-10-30T17:21:36+09:00 2006-10-30T17:21:36+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평행한 라인 조인하는방법??? 안녕하세요??? 평행한 두 라인을 join 이나 close 하는 방법이 있는지요??? 평행한 두 라인이 사각형이 되겠져!!! 그런 방법이 있는지요?? ㅡㅡ;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PDF 출력 1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06-10-30T22:32:48+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6-10-30 10:32 pm 리습계시판에 문의해보세여.
리습계시판에 문의해보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