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가 발생해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explode 했을때 폭파가 안되고 ..
명령창에는 아래와 같이 나옴니다.
“1was not able to be explode”
explode도 안먹고 x 도 안먹고 아이콘도 안먹습니다..
이유가 몰까야.. 블럭을 폭파해야되는데…
죽겠습니다… 컴퓨터를 이리저리 구걸하면서 .. 폭파시켜야되서..
신세가 처량해 지내요…
공유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려면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해당 질문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답변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유저를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도면 올려보세여!
혹시 외부참조 파일은 아닌지 모르겠네용 54,869 번 글을 참조 해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