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ething went wrong with the plugin API. 등록일: 2002-04-252002-04-25T17:40:47+09:00 2002-04-25T17:40:47+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폰트를 다운받았는데 어케 사용하져? 폰트를 다운받았는데.. cad프로그램의 폰트방에 복사가 안돼네여. 어케 하나여?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1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Cany 2002-04-26T11:46:15+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2-04-26 11:46 am 복사가 되던 안되던 간에 두군데 다 까셔야 합니다. ^^ 안 깔리는 것도 있으나 둘중 하나는 깔리거든요…. 캐드에서 쓰는 폰트가 또 따로 있으니 이런건 윈도 폰트 폴더에 설치 안되구요.. 또 캐드에선 윈도에서 쓰는 폰트가 앙깔리는 것도 있습니다. 이건 폰트도 성질이 각기 다른게 많으므로 형식에 따라 그런 겁니다. ^^ 그러므로 폰트를 받으시면 무조건(?) 두군데 다 까시면 됩니다. 설치가 되던 안되던 간에 둘중 하나는 들어가니깐요~! ^^
복사가 되던 안되던 간에 두군데 다 까셔야 합니다. ^^
안 깔리는 것도 있으나 둘중 하나는 깔리거든요….
캐드에서 쓰는 폰트가 또 따로 있으니 이런건 윈도 폰트 폴더에 설치 안되구요..
또 캐드에선 윈도에서 쓰는 폰트가 앙깔리는 것도 있습니다.
이건 폰트도 성질이 각기 다른게 많으므로 형식에 따라 그런 겁니다. ^^
그러므로 폰트를 받으시면 무조건(?) 두군데 다 까시면 됩니다.
설치가 되던 안되던 간에 둘중 하나는 들어가니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