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고선들이 촘촘해서 회색선으로 프린트 뽑으면 점선나온것처럼 선이 끈겨 나오는대요
이거 조정하는 방법이 없나요?~
검정색으로 놓코~ 스크리닝을 낮춰두 끊기게 나오고..
아니면.. 방법이 없는건가요!!!
공유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려면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해당 질문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답변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유저를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어떤 프린터인지 몰라 자세한 설명은 힘드네요…
1. 프린터 특성일수도 있습니다.
2. 캐드전용 드라이버 깔면 그런현상이 나타날수도 있어요..
3. 가능하면 컬러로 설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