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리드로 해치를 하면 굴곡이 심한영역이라해야하나?
그런곳에 해치를 하면 해치영역 선택한곳이 전부가
아니라 일부만 나타납니다
원인을 알수가없네요..
그리고 해치를 자주하다보면 폴리라인이 끊어져서
원래 있던라인과 겹쳐서 생성이되요
그러니까 라인이 두줄인샘이죠.. 원래폴리라인+끊겨진폴리라인
해치영역테두리로 그렇게 생기던데 이유가 머에요? ㅠㅠ
너무 짜증나네요 ㅠㅠ 도와주세요~
공유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려면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해당 질문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답변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유저를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두줄이 생기는 것은 bh의 옵션값이 먹혀있어서 그럴겁니다…bh의 고급탭 > 객체유형 > 경계유지에 체크가 되어있으면.. 해치를 생성하면서 그렇습니다… 비활성시켜주세여..
— 버둥버둥님의 글
솔리드로 해치를 하면 굴곡이 심한영역이라해야하나?
그런곳에 해치를 하면 해치영역 선택한곳이 전부가
아니라 일부만 나타납니다
원인을 알수가없네요..
==============================================================
혹시 영역이 닫혀 있는지 확인 한번만 해주세요
==============================================================
그리고 해치를 자주하다보면 폴리라인이 끊어져서
원래 있던라인과 겹쳐서 생성이되요
===============================================================
해치 생성을 해서 외곽선까지 생성되는 리습같은거 사용하시는게
아닌지 한번 체크해 보세요
================================================================
그러니까 라인이 두줄인샘이죠.. 원래폴리라인+끊겨진폴리라인
해치영역테두리로 그렇게 생기던데 이유가 머에요? ㅠㅠ
너무 짜증나네요 ㅠㅠ 도와주세요~
================================================================
전 그런경험을 못해봐서 다른 분들께서 답을 해주실 겁니다 ^^
즐거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