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5-12-062005-12-06T22:35:52+09:00 2005-12-06T22:35:52+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해치 매치가 잘 안되여.. 해치를 좀 조밀하게 하고 싶은데여 구역을 아쥬 세세히 나눠야.. 그제서야 축척 5두 간신히 먹구여.. 해치 매치는 아예 먹질 않습니다.. 고수님들 가르쳐주세여..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2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반랑이 2005-12-07T14:08:50+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5-12-07 2:08 pm 파일을 한번.. [Deleted User] 2005-12-07T15:17:10+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5-12-07 3:17 pm 구역을 설정하신후 해치작업후에 구역선을 이동해 보세요 해치가 따라옵니다..
파일을 한번..
구역을 설정하신후 해치작업후에 구역선을 이동해 보세요 해치가 따라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