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5-12-062005-12-06T21:32:04+09:00 2005-12-06T21:32:04+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파일오픈시 acad.lsp파일이 폴더에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왜그런지..모르겠어요.. 해결방법이 있는지요.. 알려주세용..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PDF 출력 1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06-11-24T11:29:42+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6-11-24 11:29 am 캐드바이러스입니다. 도스용 V3 사용하면 지울수 있네요.
캐드바이러스입니다. 도스용 V3 사용하면 지울수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