加油!~(짜요)Lv.0 등록일: 2003-11-152003-11-15T14:31:16+09:00 2003-11-15T14:31:16+09:00카테고리: Inventor & Solidworks 헉! 모델링 중 귀신 출현…^^; 모델링중 귀신 출현 어케 된 걸까요…?? ^^; ====3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인벤터 드라이브 기능을 ilogic에서 구현 인밴터 모형 만들기 이거 동영상처럼 판금전개도를 어찌 잡아야할까요?? 혹시 도면 검토 받을 수 있을까요? 3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03-11-15T16:24:09+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3-11-15 4:24 pm ㅋㅋㅋ… car3.bmp 을 귀신 그림으로 바꾸셨군요… ㅋㅋㅋ [Deleted User] 2003-11-17T08:21:28+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3-11-17 8:21 am …잠못자겠네… [Deleted User] 2003-11-20T04:53:26+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3-11-20 4:53 am 헉~!!!
ㅋㅋㅋ… car3.bmp 을 귀신 그림으로 바꾸셨군요… ㅋㅋㅋ
…잠못자겠네…
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