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5-12-062005-12-06T20:20:28+09:00 2005-12-06T20:20:28+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휠선택시 화면이 제멋대로 돌아다녀요.. 휠로 줌인아웃은 되는데 팬설정이 되었는지 어쨌는지.. 휠을 클릭하고 화면을 옆으로 땡기면 원하는 방향으로 못가고 막 화면을 왔다갔다 하는데… 뭘 설정하면 될까요??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PDF 출력 2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05-12-09T09:38:01+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5-12-09 9:38 am 마우스가 어떤건지요 [Deleted User] 2006-03-05T23:41:41+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6-03-05 11:41 pm 혹시 무선 마우스나 마우스 드라이버가 설치되지 않았습니까? 예를 들어 로지택 마우스 드라이버가 설치되어 있으면 정상적으로 작동치 않을겁니다. 드라이버를 제거하세요
마우스가 어떤건지요
혹시 무선 마우스나 마우스 드라이버가 설치되지 않았습니까? 예를 들어 로지택 마우스 드라이버가 설치되어 있으면 정상적으로 작동치 않을겁니다. 드라이버를 제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