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tileverLv.0 등록일: 2003-11-292003-11-29T09:54:12+09:00 2003-11-29T09:54:12+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2000도면에서 r14로의 파일 변환 방법? 버전의 변환을 프로그램 상에서만 가능한지 다른 방법이 있을것 같은데…^^ 리플 부탁드립니다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3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03-11-29T09:55:22+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3-11-29 9:55 am 유틸리티/ CAD 유틸리티에 dwg converter 라는 유틸리티가 있습니다. [Deleted User] 2003-11-29T10:15:10+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3-11-29 10:15 am 2000 에서 R14로 변환하는 것은 XPress 라는 유틸에서만 되는 것으로 압니다만..??? [Deleted User] 2003-11-29T10:40:13+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3-11-29 10:40 am 그냥 한장만 할때는 saveas로 하셔도 됩니다만 도면이 여러장일 경우는 테크님의 말씀처럼 유틸을 사용하시는게 좋습니다… ^^
유틸리티/ CAD 유틸리티에 dwg converter 라는 유틸리티가 있습니다.
2000 에서 R14로 변환하는 것은 XPress 라는 유틸에서만 되는 것으로 압니다만..???
그냥 한장만 할때는 saveas로 하셔도 됩니다만 도면이 여러장일 경우는 테크님의 말씀처럼 유틸을 사용하시는게 좋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