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3-08-012003-08-01T16:34:21+09:00 2003-08-01T16:34:21+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2002 다시 설치했는데… 안녕하세요… 2002 다시 설치 헸는데… cad 표준화(laytrans) 명령이 안먹내요… 어떻게 해야하는지 다시 설치하긴 너무 짜증나고.. 부탁합니다..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1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03-08-01T16:38:02+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3-08-01 4:38 pm 그 기능은 express menu에 있습니다… express menu를 다시 설치하세요… 방법은 빈번한 질문의 답을 참조하세요… ^^
그 기능은 express menu에 있습니다… express menu를 다시 설치하세요… 방법은 빈번한 질문의 답을 참조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