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4-07-252004-07-25T00:47:18+09:00 2004-07-25T00:47:18+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2004에서요 창을 투명하게할려면어떻게하나요? WIN98에서 ACAD2004를쓰고 있는데요 강좌에 보니깐 명령어 창이나 툴바를 투명하게 할수있다고 하던데요 어떻게 하는건가요?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PDF 출력 3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04-07-25T19:46:45+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4-07-25 7:46 pm 해당 창에서 오른쪽 마우스를 하시면 해당 메뉴가 뜹니다. (단. 명령창은 docking 시엔 되지 않습니다) [Deleted User] 2004-07-26T02:25:44+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4-07-26 2:25 am 투명에관련된건 없는데요… 어쩌죠? [Deleted User] 2004-07-26T09:18:15+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4-07-26 9:18 am < 이미지 참고 >
해당 창에서 오른쪽 마우스를 하시면 해당 메뉴가 뜹니다. (단. 명령창은 docking 시엔 되지 않습니다)
투명에관련된건 없는데요… 어쩌죠?
< 이미지 참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