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5-11-172005-11-17T14:41:00+09:00 2005-11-17T14:41:00+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2004에서 그라데이션…. 그라데이션을사용했는데여…도면이 예뿌게 보이게여 그런데 WMF로 저장해서 워드로 가지고 가면 그라데이션이 나오지를 않습니다. 이걸 어떻게 해야 하나여 급한데 님들 부탁드릴께여….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PDF 출력 1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캠cam 2005-11-17T18:49:29+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5-11-17 6:49 pm bmp로 내보내서 하시면 됩니다.
bmp로 내보내서 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