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7-04-172007-04-17T09:30:48+09:00 2007-04-17T09:30:48+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2007파일인데 2002버전에서 열리게좀 해주세요 ㅠㅠ 급합니다 도와주세요 ~~~~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PDF 출력 2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주왕 Lv.26 2007-04-17T09:43:12+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7-04-17 9:43 am 002와007간의 간혹발생하는 애러인것같은데… 그와중에 울릉도폰트….쓰시면 도면에 날개가 달릴겁니다…^^ [Deleted User] 2007-04-17T10:06:34+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7-04-17 10:06 am 감사 ^^ 울릉도폰트를 자재해야겠군요
002와007간의 간혹발생하는 애러인것같은데…
그와중에 울릉도폰트….쓰시면 도면에 날개가 달릴겁니다…^^
감사 ^^ 울릉도폰트를 자재해야겠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