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7-05-282007-05-28T11:10:38+09:00 2007-05-28T11:10:38+09:00카테고리: Inventor & Solidworks 2008설치시 … mm 와 inch 를바꾸는게 어디에숨어있나요..??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인벤터 드라이브 기능을 ilogic에서 구현 인밴터 모형 만들기 이거 동영상처럼 판금전개도를 어찌 잡아야할까요?? 혹시 도면 검토 받을 수 있을까요? 11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캐드파워2013 Lv.0 2007-08-16T09:09:03+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7-08-16 9:09 am 재설치 [Deleted User] 2007-06-13T11:33:55+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7-06-13 11:33 am 설치 화면 넘어 갈때 중간에 작은 글씨로 초기 Setting값이 inch/ANSI등등으로 보이는 박스가 나옵니다.거기에서 중간쯤에 Con…?(스크롤바)인가 나옵니다.그걸 누루시면 변경할수 있습니다. [Deleted User] 2007-06-05T11:08:52+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7-06-05 11:08 am 저도 감사~ ㅎㅎ [Deleted User] 2007-05-28T13:53:32+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7-05-28 1:53 pm 아항 거기에 숨어있었꾼.. 밀고 다시 깔아야겠땁. ㅠ.ㅠ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 [Deleted User] 2007-05-28T13:00:45+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7-05-28 1:00 pm 빨강색으로 동그라미 표시된 부분 클릭하시고 들어가셔서 인치를 미리로 바꾸시고 설치하시면 됩니다. [Deleted User] 2007-05-28T11:41:25+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7-05-28 11:41 am 그게 어디숨어있냐구용? [Deleted User] 2007-05-28T11:39:42+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7-05-28 11:39 am 재 설치 하셔야 합니다. 설치시 셋팅에서 mm로 하시고 나서 설치 해주세요. [Deleted User] 2007-05-28T11:35:35+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7-05-28 11:35 am 그게아니구 설치할때 단위를 mm로바꾸는게 있잔아요. [Deleted User] 2007-05-28T11:14:51+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7-05-28 11:14 am 재설치 해봐도 똑같아서 그냥 이대로 쓰고 있는중입니다. ㅠ.ㅠ [Deleted User] 2007-05-28T11:14:15+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7-05-28 11:14 am 재설치해야하나요./아님 치수단위만 바꿀수있나요?? [Deleted User] 2007-05-28T11:13:57+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7-05-28 11:13 am 매번 작업할때마다 Tool ->Document Settings -> Unit -> Length에서 바꾸긴 하지만 귀찮긴 해요..
재설치
설치 화면 넘어 갈때 중간에 작은 글씨로 초기 Setting값이 inch/ANSI등등으로 보이는 박스가 나옵니다.거기에서 중간쯤에 Con…?(스크롤바)인가 나옵니다.그걸 누루시면 변경할수 있습니다.
저도 감사~ ㅎㅎ
아항 거기에 숨어있었꾼.. 밀고 다시 깔아야겠땁. ㅠ.ㅠ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
빨강색으로 동그라미 표시된 부분 클릭하시고 들어가셔서 인치를 미리로 바꾸시고 설치하시면 됩니다.
그게 어디숨어있냐구용?
재 설치 하셔야 합니다. 설치시 셋팅에서 mm로 하시고 나서 설치 해주세요.
그게아니구 설치할때 단위를 mm로바꾸는게 있잔아요.
재설치 해봐도 똑같아서 그냥 이대로 쓰고 있는중입니다. ㅠ.ㅠ
재설치해야하나요./아님 치수단위만 바꿀수있나요??
매번 작업할때마다 Tool ->Document Settings -> Unit -> Length에서 바꾸긴 하지만 귀찮긴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