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8-12-122008-12-12T16:41:37+09:00 2008-12-12T16:41:37+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2008에서 두번클릭 편집이 안되요.ㅠ 캐드2008에서 두번클릭 편집이 안되네요.ㅠㅠ블록으로 붙여넣기 메인 메뉴 창에서 말구 아이콘이나 다른 방법있으면 알려주세요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PDF 출력 2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08-12-12T16:55:05+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8-12-12 4:55 pm 두번클릭편집이여?? 문자나 해치랑 같은 개념인가여??음…2008을 안써봐서 모르지만 pickfirst<1>였던거 같은데요. [Deleted User] 2008-12-12T17:10:05+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8-12-12 5:10 pm 오~ 감사 합니다…문자의 편집을 말하건데 정확히 짚으셨네요..^^.. 오늘 하루 마무리 잘하세요~
두번클릭편집이여?? 문자나 해치랑 같은 개념인가여??
음…2008을 안써봐서 모르지만 pickfirst<1>였던거 같은데요.
오~ 감사 합니다…문자의 편집을 말하건데 정확히 짚으셨네요..^^..
오늘 하루 마무리 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