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 오토캐드 2014버젼으로 설치를 했는데요
제가 평소에 ctrl+1 눌러서 특성 보기로 글꼴이나 글씨크기 문자 폭 그리고 폴리선 폭 단위를
간단하게 변경했는데 2014버젼은 특성 보기 자체가 다르네요.. 이거 어떻게 할수 없을가요?
아시는분 좀 가르쳐 주세용 ㅜㅡㅜ 다시 지우고 아래 버젼 깔아야 하나 걱정입니다..
비교 사진입니다 첫번째 2014 버젼 두번째는 2011 버젼
공유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려면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해당 질문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답변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유저를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버전의 문제가 아닌듯한 것으로 보여집니다. 2014버전에서도 선택하여 바로 수정이
가능합니다. 선택이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선택되어진 객체의 형식이 표시되지 않는
것으로 보니 정상적인 현상은 아니네요~
일단 2014 서비스팩을 먼저 설치를 해 보시고~ 파일 검사 수정 절차를 진행후에
다시 테스트를 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