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d로 정각투시 등각투시 작성시 축변환 하는법 .. 생각이 안 나요?
2. vpoint와 view 명령으로 만들어진 블럭을 가져와.. 정각투시 및 등각투시 작성시 .. 다시 vpoint를 돌렸을때 선들의 z 좌표가 0이 아니고 일치하지 않아 작업시 trim.. OR extend .. 기타등등 명령어 사용시 어려움이 있습니다.
인테리어하다가 뒤늦게 특허법률사무소로 전직한 사람입니다.
캐드는 고수라 생각했는데 어려움이 많네요.. ^^;
고수님들.. 답변 부탁드립니다.
공유
1번 현재 도면 상태에서…..snapstyl <0> 으로……….
2번 3d형상을 그대로 2d로 만들려면 wmfout /wmf 파일 만들고나서 ………. wmfin
질문의 답이 맞을려나…….?
감사합니다.. 2번은 뭔가 처음 작업부터 일치하도록 하는 방법이 있을 꺼라 생각되는데.. 덧선을 그리는 원시적인 방법을 쓰고 있는데.. 타원같은 경우 축이 맞지 않아 덧선 그리는 것도 힘들더군요.. ^^ .. 고수님들의 더 좋은 스킬들 답변 부탁드립니다.